TFS(팀서버)/TFS 운영

작업 항목 추가 및 수정

본클라쓰 2012. 2. 6. 14:34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새 작업 항목을 추가하고, 기존 작업 항목을 편집하고, 작업 항목에 링크와 첨부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작업 항목 상태는 팀에서 해당 작업 항목에 대한 진행률을 나타냅니다. 작업 항목의 상태는 작업 항목의 사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그 작업 항목은 활성에서 시작하여 해결됨이 되었다가 닫힘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작업 항목을 여러 상태로 전환하는 과정은 팀에서 선탠한 프로세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작업 항목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면서 작업 항목 상태를 변경하면 팀에서 프로젝트 목표에 대한 진행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업 항목 상태에 현재 상태가 정확하게 반영되도록 해야 합니다.

 

 

 

작업 항목 할당

 

작업 항목을 완료하기 위해 특정 작업자가 정보를 입력하거나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 작업 항목을 해당 작업자에게 할당해야 합니다.

 

1. 쿼리 결과에서 작업 항목을 선택한다.

2. 담당자 상자에서 작업 항목을 할당하려는 작업자의 이름을 입력하거나 선택한다.

3. (선택적) 작업 항목 담당자가 필요한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설명 상자에 입력한다.

4. 파일 메뉴에서 모두 저장을 클릭한다.

 

 

 

 

 

작업 항목 해결

 

작업 항목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이 완료되거나 작업자 또는 팀이 현재 릴리스에서 작업 항목을 처리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작업 항목을 해결해야 합니다. 작업 항목을 해결하면 작업 항목을 연 작업자에게 작업 항목이 자동으로 다시 할당되므로 해당 작업자는 작업 항목이 원하는 대로 해결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작업 항목을 닫을 수 있습니다.

 

1. 쿼리 결과에서 작업 항목을 선택한다.

2. 상태 상자에서 해결됨을 선택한다.

3. 이유 상자에서 작업 항목을 해결하는 이유와 가장 잘 맞는 이유를 선택한다.

4. 작업 항목 설명 상자에 작업 항목 해결과 관련된 내용을 요약하여 입력한다. 작업 항목을 처리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이러한 결정을 내린 이유를 명시하고 버그를 닫는 작업자에게 결정을 내릴 때 고려된 요소에 대해 알려준다.

 

 

 

작업 항목 닫기

  

작업 항목을 닫는다는 것은 해결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작업 항목이 수정된 것으로 해결된 경우 이는 작업 항목에 설명된 문제가 수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작업 항목이 연기된 것으로 해결된 경우 작업 항목을 닫으면 현재 프로젝트 주기에서는 이 항목을 수정하지 않는다는 결정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1. 작업 항목을 선택한다.

2. 상태 상자에서 닫힘을 선택한다.

3. 이유 상자에서 작업 항목을 닫는 이유와 가장 잘 맞는 이유를 선택한다.

 

 

 

작업 항목 다시 활성화
 

작업 항목이 처리된 방식에 동의할 수 없는 경우 작업 항목을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항목을 다시 활성화하면 담당자 상자가 자동으로 해당 항목을 마지막으로 해결한 작업자로 설정됩니다. 작업 항목을 처리하기에 더 적합한 작업자가 있는 경우 담당자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1. 작업 항목을 선택한다.

2. 상태 상자에서 활성을 선택한다.

3. 이유 상자에게 작업 항목을 다시 활성화하는 이유와 가장 잘 맞는 이유를 선택한다.

 

 

 

작업 항목의 기록 보기

 

항목 기록을 살펴 보면 작업 항목을 연 작업자, 변경 내용 및 변경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항목이 시간에 따라 변경된 내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록을 입력하는 경우 다음 작업 항목 소유자가 현재 상황 및 수행할 작업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1. 기존 작업 항목을 열고 기록 탭을 클릭한다.

2. 기록에서 작업 항목 기록을 살펴본다.

3. 기록 항목의 세부 정보를 표시하거나 숨기려면 더하기 기호 또는 빼기 기호를 클릭한다.

4. 기록 항목에서 변경된 필드를 표시하려면 변경된 필드 표시를 클릭한다. 이 필드를 다시 숨기려면 변경된 필드 표시를 다시 클릭한다.